본문 바로가기

코로나 재택치료 동거인 노하우 정리

이때는 엄성이었는데...

 

코로나 재택치료 동거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ㅠㅠ여러분도 참고해 보셔요~
저희 남편이 코로나 확진을 받고 정말 눈앞이 캄캄하더라구요.
가벼운 감기 증상이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보건소에서 PCR검사를 해 봤는데 양성...ㅠ
경미한 증상에 젊어서 재택치료를 하기로 했어요.

 


7일의 재택치료를 받게 되는데 미접종 동거인도 7일을 함께 격리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전 백신3차 접종까지 마쳤기에 수동감시자로 분리 되어 일상생활을 할 수 있었어요.

 

 

백신을 맞지 않았다면 남편과 함께 7일 자가격리를 했어야 됐는데 그나마 다행이에요.
그래도 밥을 먹을때는 항상 구석에서 혼자 먹고 마스크도 절대 벗지 않았어요!
혹시 모르니 집에서도 마스크를 꼭꼭 쓰고 있었답니다.
저희 부부는 홍삼을 항상 먹고 있었는데요.


저는 매일매일 잘 챙겨먹었지만 저희 남편은 며칠에 한번씩 생각나면 먹는 정도 ㅠㅠ 
그러게 아프기 전에 잘 챙겨먹으라니까ㅠㅠ
이런 일이 있고나니 나는 정말 홍삼때문에 코로나에 걸리지 않은것인가
남편도 홍삼 덕분에 경미한 증상인것인가 이런 생각이 들면서 홍삼을 더욱 믿게 되었어요.

 


홍삼은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찾기가 정말 힘든데 저는 MBC불만제로를 보다가 양심업체로 선정되었던
양지홍삼이라는 곳을 알게되어 몇년간 꾸준히 먹고 있어요!
믿을 수 있고 가격까지 착하니 벌이가 넉넉하지 않은 저희 부부도 부담없이 꾸준히 먹을 수 있더라구요.
혹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드릴테니 한번 들어가보시면 왜 꾸준히 먹을 수 있는지 아실 수 있을거에요 ㅋㅋ
https://www.samsamo.net/

 

양지홍삼 본사공식몰

홍삼진액, 홍삼농축액, 어린이홍삼 직접 제조·판매하는 홍삼 전문 쇼핑몰, HACCP·GMP 인증 기업

www.samsamo.net


그리고 혹시 모를일에 대비하기 위해 비대면 진료가 가능한 동네 의원을 알아두기로 했어요.
https://www.hira.or.kr/main.do <<요기서 쉽게 찾을 수 있더라구요!
일이 닥쳤을 때 부랴부랴 정신없이 알아보는것 보다는 미리미리 알아놔야겠더라구요.
그리고 경미한 증상에서 갑자기 중증으로 번지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이 경우도 알아봤는데

가슴이 아프거나 답답하다고 느낀다거나, 사람을 못알아보고 헛소리를 한다거나, 깨워도 일어나지 못하고 계속 자려고 한다거나,
솝톱이나 입술이 창백해지거나 파랗게 된다면 중증을 의심하여 빨리 119에 신고를 해야된다고 해요!
다행히 저희 남편은 코로나 경증에서 2일 정도 인후통을 호소하더니 그대로 다 나아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코로나 확진 되었을때부터 홍삼을 그렇게 매일매일 착실하게 먹었다는 후문 ㅋㅋㅋㅋ
다 나은 지금도 한달여가 되었지만 아직까진 매일 챙겨먹고 있네요 ㅋㅋ 언제 귀차니즘이 다시 나올진 모르겠지만....
여러분도 면역력 관리 잘 하시구 재택치료는 동거인이 더 힘들어요 ㅠㅠㅠㅠ